춘천 퇴계동 한숲시티 미용실 에이와이헤어, 여자 볼륨매직 후기!

이번에 아내가 머리를 펴기 위해 볼륨매직과 커트를 하려하기에 가까운 곳에 미용실을 찾아보았다.

그리고, 여러 후기와 시술사진을 비교하고서 선택한 퇴계동 한숲시티 인근에 위치한 에이와이 헤어에 다녀왔다.


마지막에 아내가 직접 시술 받아보고 느낀 후기 코멘트도 남겨두었다.




춘천 퇴계동 미용실 에이와이 헤어

 

춘천 퇴계동 한숲시티 볼륨매직 미용실춘천 퇴계동 한숲시티 볼륨매직 미용실


에이와이 헤어는 춘천에 새로 생긴 아파트 주거단지 스타벅스 DT가 있는 한숲 시티 도로 쪽 상가 라인에 위치해있다. 건물 뒤편에 주차공간도 넉넉해 주차하기 용이하다.

 

 

에이와이헤어 카카오맵 지도 위치


 



 

에이와이 헤어 시술 메뉴(가격) 표

 

춘천 퇴계동 한숲시티 미용실


에이와이 헤어의 커트비는 남성 커트 2만 원, 여성 커트 2만 5천 원 선이다. 펌(파마) 가격은 앞머리 펌이나 앞머리 매직 같은 부분 시술은 2만 원 대부터 전체적인 일반 펌 5만 원대부터 시작해 시술별로 다양하다.








볼륨매직 시술 전 (파마머리)

 

퇴계동 한숲시티 미용실 에이와이헤어퇴계동 미용실 여자 볼륨매직 시술전 파마 사진


원래 극단적인 쇼트커트가 잘 어울려 쇼트커트를 고수해오던 아내인데
자주 커트를 해야 하는 수고가 있어 머리를 길러오던 중에 펌을 한번 한 상태의 머리였다.

아직 기르는 과정인 애매한 기장의 머리 기장이다.
이번에 미용실에 가서 다듬는 정도의 커트와 볼륨 매직을 하기로 했다.

 

 

 

 

 

볼륨 매직 시술 전 둘러본 춘천 미용실 에이와이 헤어 매장

퇴계동 한숲시티 미용실 에이와이헤어 인테리어 내부

 

평일 오후였음에도 시술을 받고 있는 손님들이 많았다. 약간의 대기시간 동안 테이블에 앉아 매장을 조심조심 둘러보았다. 매장은 넓은 편이다. 비좁은 느낌이 들지 않고 여유있게 꾸며져있었다.









춘천 볼륨매직 미용실
퇴계동 미용실 추천


원래 바로 옆 상가에서 1인 샵으로 운영하다가 지금의 현 매장을 확장 이전하면서 새로 오픈했기 때문에 인테리어나 매장이 깔끔하다.

편의시설로 개인물품이나 의류를 보관할 수 있는 라커도 구비되어있다.









퇴계동 한숲시티 미용실 에이와이헤어

 

카운터와 대기석 쪽에 위치한 커피 등 음료를 제공하는 커피 바이다. 시술하는 손님들을 위해 준비되어있다.







 

퇴계동 한숲시티 미용실 에이와이헤어

 

 

대기하거나 기다리는 동반객들을 위한 좌석도 넉넉하게 준비되어있어 편안하게 기다릴 수 있었다.




퇴계동 한숲시티 미용실 에이와이헤어퇴계동 한숲시티 미용실 에이와이헤어


아내는 차례가 되어 볼륨매직 시술을 위해 가운을 받고 자리를 옮겼다. 아내가 볼륨매직 시술을 하는 시간 동안 나는 마련된 좌석에서 편안하게 노트북을 하며 기다렸다.









아내의 에이와이 헤어 볼륨매직 시술 비포 애프터

 

 

퇴계동 한숲시티 미용실 에이와이헤어 볼륨매직 커트 시술 후기
에이와이헤어에서 시술한 볼륨 매직 비포 애프터

 

퇴계동 한숲시티 미용실 에이와이헤어 볼륨매직 커트 시술 후기
시술 3일 후

 

볼륨매직과 함께 커트를 하고 난 뒤의 사진이다.

전에는 기르기 위해 극단적으로 파마를 했지만 (내 아내는 좀 극단적인 면이 없지 않아 있다) 이번 머리를 하면서 많이 단정해진 모습이다. 나는 아내와 함께 간 동반객으로서 작성했지만 아무래도 직접 시술받은 아내의 후기가 중요하지 싶다.

아래에 직접 시술을 받은 아내의 코멘트도 남겨보았다.






직접 시술 받은 아내의 코멘트

 

"머리를 하다 보면 디자이너 선생님하고 1:1로 시술받는 상황이기 때문에 대화가 오가곤 한다. 나의 경우는 많은 내가 하고 싶은 머리에 관한 이외의 대화가 많이 오가는 것을 원치 않는 편이다. 이번에 가서 시술해주신 마수리 선생님은 머리 이외의 대화는 많이 오가지 않아 편하게 머리 하면서 시간을 보냈고 볼륨매직, 커트 결과물도 너무 잘 나와 만족한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